통곡물씨리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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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동대문시장 조회 31회 작성일 2021-05-15 10:15:42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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몸에 좋은 오트밀 씨리얼/간단한 건강식 아침식사(Healthy Granola)-CalBap#64

재료(1): Rolled 오트 7컵, 아몬드슬라이스 1컵, 코코넛후레이크 1컵,
아마씨가루 1컵, 소금 1작은술, 크렌베리 1컵
재료(2) : 올리브유 1/3컵, 꿀 1/3컵, 바나나 2개, 물 1/4컵
만들기
1) 재료 1을 크렌베리만 빼고 골고루 섞어 놓는다
2) 재료 2의 바나나를 물 1/4컵을 넣고 믹서기에 곱게 간후 올리브
유와 꿀에 섞는다
3) 재료 1과 2를 넣고 골고루 섞다가 마지막에 크렌베리를 넣는다
4) 쿠기 Sheet에 골고루 앏게 펴 담고 300도(화씨)에서 15분 Bake 5) 15분 Bake 후 한번 뒤적거려 준 다음 다시 240도(화씨) 에서
1시간 Bake
식힌후 딸기나 바나나 말린것이 있으면 섞어서 콘테이너에 담는다
말린 딸기나 바나나는 선택사항 입니다
딸기나 바나나를 말릴때는 얇게 슬라이스해서 건조기에 앏게 펴 담
아 160도 F(섭씨 71도) 에서 8-9 시간 건조시킨다

하루 한끼, 밥 빵 면 떡 보다 '이걸' 드세요! 미숫가루, 누룽지 보다 좋은 섬유소 폭탄! [정라레]

#아침식사로좋은음식 #시리얼추천 #식이섬유음식

*각종 통곡물 구입처 궁금하신 분
1. 볶은 현미
https://coupa.ng/bSSQrp
2. 볶은 흑미
https://coupa.ng/bSSQAu
3. 볶은 곤약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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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볶은 율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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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볶은 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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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볶은 약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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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볶은 렌틸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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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볶은 병아리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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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귀리우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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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그릭요거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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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바쁘신 분들을 위해*
00:00​ 밥 대신,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최고의 한끼 식사의 요건
00:40 누룽지, 미숫가루, 현미떡의 주의점
01:01​ 잡곡시리얼
02:01​ 잡곡시리얼을 먹어야 하는 이유
02:59​ 잡곡시리얼 먹는 방법
05:21​ 잡곡시리얼 속의 섬유소
06:27​ 혈당, 콜레스테롤 조절에 가장 좋은 섬유소 종류
07:20 잡곡시리얼 섭취시 주의점

*건강한 습관 만들기 영상들*
1. 저녁에 하면 좋은 습관 1가지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Nm2cnTFmUI
2. 식후금지습관 5가지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N5lSMZqPjTE
3.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rPzPme1YooM
4. 공복에 먹으면 안되는 음식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o7DIRTY8qrQ
5. 저녁에 먹으면 좋은 음식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A73k7OZWYfc
6. 밥상에 이런 음식 올리지 마세요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Kea-sbQsnnM
7. 밥 먹기 전에 먹어야 할 것 3가지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Ktfhr-VQjVQ

*레퍼런스*
1. 섬유소 효능
https://journals.plos.org/plosmedicine/article?id=10.1371/journal.pmed.100305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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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트밀 추천 다이어트 식단 아침 통곡물 시리얼 TOP 5 (2020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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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한의사 제로입니다.

오늘은 혈당을 적게 올려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

통곡물 퀘이커 등 오트밀 뮤즐리 시리얼 다섯개를 추천 해드릴게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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